드디어 티스토리 개설!

2020. 6. 2. 15:31기타

 

네이버 블로그만 열심히 운영하고 있다가,

파워포인트, 엑셀, 포토샵 등등

내가 자주사용하는 프로그램들에 대한

사용법과 팁들을 공유해보고 싶어서

그것들을 전문적으로 공유할 공간을 하나 만들었다.

 

나는 그런 프로그램들의 전문가도 아니고,

잘 다룬다고 하기에는 야매로 하는 느낌이라 ㅎㅎ

그냥 내가 사용하면서 나도 배우는 느낌으로

포스팅을 작성해 보려고 한다 :)

 

꾸준히 해서 키워 나갈 수 있을지 모르겠고,

얼마나 갈 수 있을지도 모르겠지만

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지.

일단 개설은 했으니 반은 온 셈이다 ㅎㅎ

 

아직 티스토리가 익숙하지 않아서

많이 헤매고 있지만,,

앞으로 화이팅해보자!